FORDERM

[국회 풍경] ‘눈빛 초롱’…공부하는 당선인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행복한
댓글 0건 조회 0회 작성일 24-05-15 23:16

본문

민주당 국회의원 당선인들이 아침공부를 시작했다. 더불어민주당 을지로위원회와 전국소상공인위원회가 14일 오전 7시30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연 ‘한국사회, 어떻게 가야 하는가?’ 학습모임에 22대 국회의원 인스타 팔로우 구매 당선인들이 대거 몰렸다
민주당 의원들과 당선인들은 ‘22대 국회 인스타 팔로우 구매 파이팅! 더불어민주당 파이팅! 을지로위원회 파이팅!’을 외치며 의정활동의 의지를 다졌다.
윤홍식 인하대 교수의 ‘더불어민주당, 유능한 수권정당이 될 수 있을까?’ 주제 강연이 시작되자 당선인들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강연을 듣거나 연신 메모를 했다. 일부 의원은 백팩을 의자에 걸쳐 놓아 마치 대학 강의실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다.
윤 교수는 당선자분들 축하하고 어렵게 생존한 의원님들도 축하한다면서 강의를 시작했다. 매번 선거 끝나고 새로운 기대가 있지만 엄청난 실망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며 민주당이 유능한 수권정당이 될 수 있을지 의문이라며 강의를 이어갔다.
윤 교수는 지난번 선거가 민주당이 유능해서가 아니라 나쁜 사람 중 덜 나쁜 것을 인스타 팔로우 구매 선택했다고 생각한다며 차악의 선택을 넘어서 어떻게 하면 유능한 수권정당 될 수 있을까 생각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기자들을 뛰게 만드는 조국
찬대를 원대로 박찬대 민주당 신임 원내대표의 개그본능
17명의 김웅이 더 나올 수 있을까
을지로위원장을 역임하고 22대 국회 전반기 국회의장 선거에 출마한 우원식 의원은 토론자로 참석해 우리가 윤석열 정권이 거부할 만한 민생법안을 많이 내야 한다는 과제를 잘 해냈다고 말했다.
우원식 의원과 국회의장 선거를 중도 포기한 정성호 의원은 당선인들과 함께 강의를 끝까지 경청했다. 국회부의장에 출마한 4선 이학영 의원도 돋보기를 쓴 채 강의에 집중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회원가입 제휴문의 개인정보취급방침  
포덤코스메슈티컬즈 서울 강남구 논현로 8 서흥빌딩 3F (개포동 1163-5) (우) 06313
Address (Seoheung Bldg 3F) 8 Nonhyeon-ro, Gangnam-gu, Seoul, Republic of Korea
Office +82-2-575-9313    Fax +82-2-575-9314    E-mail service@forderm.net
COPYRIGHT 2020 (C) FORDERM COSMESUTICALS ALL RIGHTS RESERVED.